2010년 7월 9일 금요일

동급생2 야소하치 마을 지도





동급생2 야소하치 마을 지도.
공략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^^


게임할 때는 몰랐는데, 지도 만든다고 이름표 달다보니 나름 꽤 복잡한 마을이군요 ㅎㅎ

* Q1-Q10까지는 다음의 캐릭터 관련의 퀴즈를 내는 곳이다.
  퀴즈를 맞춰서 볼 수있는 보너스 그래픽은 키사라기 마을과  학교안에서 볼 수 있다.

     <<< 퀴즈형제들의 질문에 대한 답 >>>
. 1호 : 미사코는 게임을 시작하자 마자 만나게 되므로 퀴즈를  풀기 위한 조건을 충족시키는 것은 별로 어렵지 않다.
         퀴즈를 맞추면 아침에 학교 체육창고 앞으로 가보라고 한다.
        문제 : 미사코의 앞치마 색?
        정답 : 綠色

. 2호 : 주인공 방의 책상 서랍을 뒤지면 옛날 사진이 나온다. 그것을 본 뒤에 퀴즈를 풀면 학교 교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한다.
         오전 9시경에 2학년 C반 교실로 가보자.
        문제 : 유이의 옛날사진에서 리본은?
        정답 : リボンをしてない

. 3호 : 12월 24일 야소하치 역에서 토모미가 약속을 평크낸 뒤에 토모미 집에 찾아가서 약속에 못나온 이유를 물어보고 난뒤 토모미를 1-2번정도 더 만나고 퀴즈를 푼다.
        답을 맞추면 학교 교장이 색골이라나 뭐라나...... 오후 4시경 3학년 C반 교실에 가보자.
        문제 : 토모미가 크리스마스 이브의 약속을 어긴 이유?
        정답 : 具合が惡かった

. 4호 : 학교 교무실에 몇차례 찾아가다 보면 미레이가 무술을 배웠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. 그 이야기를 들은 뒤에 갈 것.
        퀴즈를 맞추면 학교 미술실에 가보라고 한다. 오후 4시-6시에 갈 것
        문제 : 미레이 선생이 하는 무술은?
        정답 : 合氣道

. 5호 : 23일-24일 코즈에를 만나서 옛날 체육제에 대한 대화를 나눈 뒤에 갈 것. 아마 두번째 만날 때일 것이다. 맞추면 여자애가 교실에서 이지메(괴롭힌다는 뜻의 일어.)당하고 있다고 한다.
        오후 4시경 2학년 B반 교실로 가보자.
        문제 : 체육제때 바톤대신 넘겨준것은?
        정답 : 電動コケシ

. 6호 : 카렌을 처음 만났을 때 카렌이 매니져 이름을 뭐라고 부르는지 본 뒤에 갈 것. 맞추면 연예 프로덕션에 가보라고 한다.
        밤 8시 이후에 가보자. 참, 노파심에서 하는 소린데 문앞에 갔다가 돌아오는 바보 짓은 하지 말자. 안으로 들어가는 메뉴가 생길 것이다.
        문제 : 카렌의 메니져 이름은?
        정답 : ひかり

. 7호 : 25일경 학교 교정에서 이즈미를 만나 진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후에 갈 것. 맞추면 음악실에 가보라고 한다.
        오후 3시경쯤에 가볼 것. (4시는 넘지 않게)
        문제 : 이즈미가 진학하는 대학?
        정답 : 星城ヶ丘女子短期大學

. 8호 : 30일날 미사와의 약속을 지켜야 한다. 스튜디오 아타루에서 컴퓨터 별점을 보고 난 뒤에 갈 것. 퀴즈를 풀면 빌딩사이에서 여자 비명을 들린다고 한다.
a        문제 : 미사의 생일?
        정답 : 4月 17日

. 9호 : 요코와 오락실에서의 이벤트를 본뒤 퀴즈를 풀면 키사라기 마을의 건물들 창너머로 뭔가 볼 수 있다고 한다.
        스튜디오 ATARU뒤의 꿈신령의 제자가 있는 곳으로 가는 골목의 건물에서 12:00㏘-3:00㏘ 사이에 가면 이벤트가 일어난다.
        문제 : 요코가 오락실에서 하고 있던 게임의 이름은?
        정답 : RIDER3.WGP

.10호 : 미노리와 교실에서의 마지막 이벤트를 본 뒤에 퀴즈를 풀면 키사라기역 쪽의 강변에서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한다.
        오후 4시경 키사라기 마을 남동쪽 블럭의 가장 동쪽건물에 가보자.
        문제 : 미노리와 이벤트에서 교실에 있던 아이템은?
        정답 : チョ―ク

댓글 3개: